고창몰 휴가 패키지 '특산물 상품' 출시

입력 2021년07월22일 09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높을고창몰휴가패키지출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고창군 농특산품 온라인쇼핑몰인 ‘높을고창몰’이 휴가철을 맞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22일 고창군 높을고창몰에 따르면 여름휴가 패키지상품(풍천장어초벌구이와 새싹인삼외 3종)을 출시했다.

 

세트에는 ‘대한민국 보양식의 대명사’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고창 풍천장어를 초벌구이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담았고, 캠핑음식 쌈 야채의 품격을 높여줄 새싹인삼 20뿌리도 포함됐다.

 

이외에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하고, 너도밤나무 훈연으로 맛의 깊이를 더한 상하농원 수제 소세지와 큼직한 감자, 양파 등이 한 곳에 담겨 어디서든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에는 차박과 캠핑의 성지로 떠오른 고창 동호해수욕장에서 장어조림, 장어덮밥 요리 비법이 공중파 방송에 소개되며 상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높을고창몰 TF팀 김형학 팀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 속에 ‘한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자’는 인식이 커지고 있다”며 “전국민의 건강한 먹거리를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영양학적으로도 균형을 맞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높을고창몰 여름 패키지는 ‘높을고창몰(https://www.noblegochang.com/)’에서 주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