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시설관리공단, 직원 공개채용

입력 2021년07월27일 07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가 시설관리공단을 이끌어갈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을 갖춘 신규 및 경력직 첫 직원을 공개경쟁 채용한다고 밝혔다.

 

서구에 따르면 채용 인원은 총 7명으로 신규직 6명(일반직 7급)과 경력직 1명 (일반직 4급)이다.

 

오는 8월 23일까지 서구청 홈페이지 및 공단전용 채용사이트를 통해 공고되는 이번 공개채용의 원서접수는 8월 9일 오전 9시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공단 채용사이트(http://seogu.torc.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성별·학력에 제한이 없고, 신규직의 경우 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광주광역시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갖고 있거나, 공고일 전날까지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해 3년 이상인 사람이며, 경력직의 경우는 거주지 제한이 없다.

 

각 채용 분야별 자격요건 및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 공고문 및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구는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채용 전 과정을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고, 1차 서류전형·2차 필기시험·3차 면접을 거쳐 9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채용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홈페이지 Q&A 및 서구 시설관리공단설립팀(☎350-4069)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