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청 반달곰씨름단 제1회 고성여자장사씨름대회 단체전·매화급 우승

입력 2021년08월04일 09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매화급 우승(양윤서 선수)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경상남도 고성군에서 개최한 ‘제1회 고성여자장사씨름대회’에서 구례군청 반달곰씨름단이 단체전 우승과 체급전 매화급 우승을 거머쥐었다.

 

단체전 결승전 상대는 강력한 우승후보인 안산시청으로 5판 3선승제로 진행됐다.

 

첫판은 구례군청 양윤서 선수가 안산시청 김은별 선수를 2대0 스코어로 꺾으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둘째 판에서는 구례군청 이세미 선수가 안산시청 정수영 선수를 2대0으로 이기며 분위기를 이어갔다.

 

세 번째 판에서는 구례군청 선채림 선수가 안산시청 이아란 선수를 2대0으로 꺾으며 경기스코어 3대0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구례군청 씨름단은 명실상부한 최강 여자씨름단으로서 단체전에서 우승을 하며 최강임을 다시 입증하였다.

 

매화급에서는 구례군청 소속 선수끼리 맞붙은 결과 양윤서 선수가 선채림 선수를 2대0 스코어로 이기며 우승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안전하고 쾌적한 훈련 환경 조성한 군과 선수들의 노력이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례군은 전천후 씨름장을 4계절 이용 가능하도록 냉난방시설과 편의시설을 보강하고 신예 선수 2명을 새롭게 영입하는 등 전력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