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창작뮤지컬 공연 출연 지역청년예술인 공모

입력 2021년08월30일 09시16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울산시, 창작뮤지컬 공연 출연 지역청년예술인 공모울산시, 창작뮤지컬 공연 출연 지역청년예술인 공모

[여성종합뉴스]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김지태)은 창작뮤지컬 ‘태화강’ ‘신(新) 처용가’ 등 문화콘텐츠제작 뮤지컬 공연에 출연할 지역청년예술인을 오는 9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울산지역 청년예술인들에게 활동의 장을 열어주고, 새로운 울산의 시민 참여형 문화콘텐츠 자원으로 활용하기 위해 추진됐다.


모집 인원은 10명 내외로 19세 이상∼ 34세 이하의 울산 거주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고일(8월 27일) 이전 울산에 주소지를 3년 이상 둔 청년예술인도 참여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연기와 무용 분야이며 주 30시간의 연습 등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서류 및 실기과제(영상물)를 온라인(전자우편 접수 ju200018@korea.kr)으로 제출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울산문화예술회관 문화콘텐츠 제작공연인 창작뮤지컬 ‘태화강’은 2021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개최 기념공연으로, 창작뮤지컬 ‘신(新) 처용가’는 제55회 처용문화제에 특별공연으로 각각 막이 오른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예술활동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청년예술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울산시민들의 문화 향유권 확산에도 기여하는 등 각별한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