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연수송도경영자협회와 일자리 창출 플랫폼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1년08월30일 09시3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하대, 연수송도경영자협회와 일자리 창출 플랫폼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인하대, 연수송도경영자협회와 일자리 창출 플랫폼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여성종합뉴스]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가 사단법인 연수송도경영자협의회(회장 최호선)와 인천 제조혁신 핵심 인재 양성 및 일자리 창출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인하대 제조혁신전문대학원과 미래인재개발원은 연수송도경영자협의회와 지난 23일 인하대 항공우주융합캠퍼스에서 ‘일자리 창출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제조혁신 인재양성 상호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호선 연수송도경영자협의회와 현승균 인하대 제조혁신전문대학원장, 김대유 인하대 미래인재개발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연수송도경영자협의회는 제조혁신전문대학원, 미래인재개발원과 기술정보 교류 및 장비의 공동 활용, 기술개발을 위한 연구 활동 세미나, 포럼 개최 등을 추진한다. 또 산학 간 유기적 협조체제 구축을 통해 일자리 플랫폼과 제조전문인력 양성사업에 힘쓰기로 협의했다.

 

최호선 연수송도경영자협의회장은 “송도에는 많은 기업체가 입주해 있는 만큼 우수한 실력을 갖춘 인하대학교 인재가 함께한다면 양질의 일자리와 우수한 국제도시로 우뚝 서게 되는 기회가 마련될 것”이라며 “향후 양 기관의 협력이 가져올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승균 제조혁신전문대학원장은 “인하대학교의 제조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그동안의 노하우와 뿌리스마트인력양성사업의 효과가 연수송도경영자협의회를 통해 인천지역사회의 미래 신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