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혁신교육지구, 온라인 학부모 아카데미 운영

입력 2021년09월10일 06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기존의 사고방식을 되돌아보고 삶에 관한 근본적인 고민으로부터 출발해 보는 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성북구가 성북혁신교육지구에 참여하는 거버넌스 주체와 성북구 관내 거주하는 학부모를 위해 ‘학부모 아카데미’를 연다.

 

이번 교육은 ▲메타버스 산업과 미래 ▲부모와의 대화가 아이의 생각을 키운다 ▲창의적인 아이로 키우기 위한 실전 독서 가이드 총 3개의 아카데미로 구성돼 오는10월 7일, 21일, 28일 총 3일 동안 운영된다.

 

최근 관심이 높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은 사물인터넷 ‧ 빅데이터 ‧ AI 등 분야 간의 상호 융합이다.

 

이로 인해 가상과 현실의 교차하게 되는 근본적인 변화를 야기하기 때문에 교육하는 학부모들의 입장에서 고민이 많다.

 

따라서 성북 혁신교육지구에서는 기존의 사고방식을 되돌아보고 삶에 관한 근본적인 고민으로부터 출발해 보는 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학부모아카데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참여자는 오는 27일 10시부터 성북구청 홈페이지 ‘온라인강좌신청’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로 성북구 학부모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성북혁신교육지구 학부모추진단 02-2241-2397 또는 성북구청 홈페이지 ‘모집강좌’를 통해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