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2차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입력 2021년09월15일 22시4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보라, 민간위원장 심상원)은 지난 14일 안성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대표협의체 위원 총 22명 중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이행점검보고 및 변경(안)에 대한 심의를 진행하였으며, 이어 법정계획으로 내년도 본격적으로 추진하게 되는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수립과 관련하여 추진방향에 대한 보고와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2021년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상반기 운영보고 및 하반기 운영계획에 대한 보고를 하였다.

 

2021년도 연차별 시행계획 변경(안)은 ‘시민이 주도하는 변화, 함께 누리는 복지 안성’이라는 비전 아래 7개 추진전략 49개 세부사업을 내실 있는 성과로 달성하기 위해 실무분과 및 실무협의체 이행점검 모니터링 과정을 통해 수정·보완된 변경 내용으로 최종 의결했다.

 

공공위원장인 김보라 시장은 “사회복지와 보건의료 위주의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용, 주거, 교육 등 일선에서 활동해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의 노력에 감사하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이 내실 있고 민관협치로 시민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계획이 되었으면 한다.” 말했으며,심상원 민간위원장은 “지역 내 복지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지역중심의 복지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민관협력 기구로써 복지전달체계의 개편에 따른 협의체의 역할이 중요하다.” 며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