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추석 명절 안성 농특산물 특판행사 실시

입력 2021년09월16일 16시5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추석 명절 기간(9. 17. ~ 9. 26.)중 안성시 소재 고속도로 휴게소 3개소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안성휴게소, 평택제천고속도로 양방향 안성맞춤휴게소)에서 농특산물 특판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판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고속도로 이용 귀성객에게 안성에서 직접 재배하고 생산된 농특산물이 판매될 예정이다.

 

경부고속도로 안성(상)휴게소와 평택~제천고속도로 안성맞춤(하)휴게소 내의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는 안성의 대표 농특산물인 안성마춤 5대 농특산물(햅쌀, 포도, 배, 인삼, 한우) 특판행사를 추진하고, 평택~제천고속도로 안성맞춤(상)휴게소에서는 포도, 배를 비롯하여 농가가 생산한 가공품으로 직거래 직판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고속도로 휴게소 내 안성농특산물 판매는 지난 8월부터 안성시와 도로공사와 사전 협약을 통해 진행하여 안성포도 등 지역농산물 판매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이번 추석명절을 맞아 귀경 및 귀성객을 대상으로 농산물 판매를 연장하여 추진하게 되었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각종 지역축제, 직거래장터 등이 중단되거나 취소되어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직판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농업인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