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제5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시상

입력 2021년09월30일 06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구 ‘제5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시상도봉구 ‘제5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시상

제5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 가족과의 기념 촬영(2021. 9. 29. 구청 실내체육관)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는 29일 구청 실내체육관에서 <제5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도봉구는 매년 지역 내 초등학생들이 각종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우리마을의 모습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총 507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구는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학년별로 △대상 1명 △금상 2명 △은상 4명 △동상 8명, 총 90명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으며, 학년별 대상 부문에는 ▲1학년 초당초 김주안 ▲2학년 창경초 박정후 ▲3학년 창일초 김지윤 ▲4학년 한신초 백세령 ▲5학년 창일초 김서현 ▲6학년 초당초 박윤하 어린이가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1학년부터 6학년까지 각 학년별 대상 및 금상 수상자만 대표로 참석하여 최소 인원으로 치러졌다.

 

이번 수상작들은 미디어파사드 그림 영상으로 만들어져 향후 구청 민원실 내방객들을 맞이하는 한편, 2022년 지역 내 공사장가림벽에도 활용되어 발전하는 도봉구의 모습들을 알릴 계획이다.

 

<제5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수상작 모두는 도봉구 대표 블로그와 도봉구 유튜브 “도봉봉TV”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시상식에서 “어린이들이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내가 사는 곳을 다시 한번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참가해준 모든 어린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아이들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도봉구를 만들어 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