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의회 김안숙 의장, 2021년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선정

입력 2021년10월07일 11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초구의회 김안숙 의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시사월간지 ‘뉴스메이커(NewsMaker)’는 10월 ‘2021년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구의회 부문)’로 서초구의회 김안숙 의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1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여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인물과 기관에 주어지는 상이다.

 

김안숙 의장은 지난 2010년 서초구의회 초선으로 첫 발을 들인 이래 더 나은 서초, 더 행복한 서초구를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왔다. 제8대에 들어서는 전반기 행정복지위원장을 맡아 서초구민의 복지 향상과 소외계층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후반기에는 서초구의회 의장으로서 소통과 화합으로 구민이 행복한 열린의회 구현에 힘쓰고 있다.

 

김안숙 의장은 “의회가 구민의 삶을 바꾸어 나갈 때 비로소 구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며, “모든 결정에 있어 구민을 먼저 생각하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구민의 대변자가 되려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때에 구민들에게 등불이 될 수 있는 연대하고 협력하는 의회가 되고,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는 따뜻한 의장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