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AI창업캠프 2호점 입주기업 찾는다

입력 2021년10월11일 09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주광역시는 광주 동구,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과 함께 인공지능 관련 기업의 성장과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구축하고 있는 ‘광주AI창업캠프 2호점’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광주AI창업캠프 2호점은 인공지능 분야 성장기업 진입 단계 창업기업을 지원해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양성소인 광주AI창업캠프 1호점과 함께 인공지능기업 집적화, 광주 인공지능 창업 생태계 조성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광주 동구 금남로 193-12에 지상 1~7층 규모로 마련된 ‘광주AI창업캠프 2호점’은 15㎡~60㎡의 다양한 독립형 입주실과 기업의 네트워크 활성화 및 입주기업 편의를 위한 비즈니스 라운지, 휴게공간 등으로 구성된다.

 

입주 대상은 광주AI창업캠프 2호점 사무실로 본사 이전, 지사 및 분사 등 설립이 가능한 인공지능 분야 기업으로, 각 기업은 기업의 상황에 따라 필요한 공간을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은 선정평가위원회를 거쳐 40개사 내외를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에 문의(062-610-3942)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 홈페이지 : http://aica-gj.kr/sub.php?PID=0501&action=Read&idx=881

 

손경종 인공지능산업국장은 “예비창업자와 초기 창업기업 거점인 1호점 부근에 구축된 광주AI창업캠프 2호점은 성장단계에 있는 인공지능 기업의 집적화를 통해 생태계 거점을 확대하는 공간이다”며 “인공지능 중심도시 광주 거점인 창업캠프에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