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여주지부 정기 회원전 및 여주 전국 생태사진 공모전

입력 2021년10월14일 14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는 2021.10.20.(수).~10.31(일)까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여주지부 정기회원전 및 여주 전국생태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제24회(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여주지부의 정기전(이하 여주지부 정기전)과 제21회 여주 전국생태사진 공모 선정전(이하 생태사진 공모전) 2개의 전시를 동시에 진행하며 참여작가는 150명, 총 작품 수는 191점이다.

 

1998년 창립 이래 매년 정기전시를 개최하고 있는 한국사진협회 여주지부는 우리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과 사물의 모습을 담은 사진작품으로 여주시의 문화예술을 널리 알리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완성도 높은 작품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전국, 해외를 다니며 촬영한 작품 82점을 선보인다.

 

또한, 전국의 사진작가들이 촬영한 자연과 생태에 대한 사진작품으로 자연생태 훼손의 심각성과 생태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전시가 동시에 진행된다. 생태사진 공모전의 출품작품 552점에서 입상작 15점 입선작 94점 총 109점의 작품이 선정되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계절에 따라 아름답게 변화하는 자연의 경관을 감상하고, 이와 함께 오늘날 우리가 직면한 생태파괴 문제, 환경에 대한 문제점을 다시 한 번 돌아 볼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시관계자는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