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11월 반려동물 교양 강좌 온라인 개최

입력 2021년10월14일 20시2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시 남동구는 11월 7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반려동물 교양 강좌 ‘개와 함께 사는 그들의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남동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강좌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출연 중인 설채현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반려견 관련 사회적 이슈에 대한 문제점 모색’, ‘반려견 에티켓 교육’을 주제로 강의한다.

 

강의 후에는 온라인 실시간 질문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방송 참여 사전접수는 10월 18일~11월 7일 정오까지 ‘유기견 없는 도시’ 홈페이지(http://www.clearcity.kr)에서 진행된다.

 

사전접수를 하지 못해도 당일 남동구청 홈페이지 내 링크 접속 또는 유튜브(남동TV 채널) 검색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최근 반려동물 인구 급증과 함께 반려인과 비반려인 간 갈등이 발생함에 따라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마련했다”며 “라이브 방송 참여자 중 일부를 추첨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어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남동구 홈페이지나 농축수산과 동물관리팀(032-453-609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