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슬기로운 직장생활’ 프로그램 진행

입력 2021년10월15일 10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오는 11월 여주시 청년들을 위한 ‘슬기로운 직장 생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장인의 직무 수행 능력을 높이기 위한 △일잘러의 3종 스킬! 기획력, 문서 작성력, 보고법(10명)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업무스킬 높이기(10명), 청년 직장인을 위한 재무관리 △스마트한 월급 재테크(10명), 청년 직장인의 여가 생활을 위한 △직장인 책 쓰기 프로젝트(10명) △일상에 특별함을 전하는 커피 라이프(10명) 등 총 5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10월 18일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https://booking.naver.com/booking/ 12/bizes/502089)을 통해 가능하며, 만 18세부터 만 39세 이하 여주 청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년들에게는 개별 아이디가 부여되며, 11월 한 달간 전용 사이트에서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사회 초년생인 청년들이 직장 생활과 개인 생활의 균형(Work & Life Balance)을 이루고 취업과 실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주 청년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슬기로운 직장 생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yjyouth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