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제26회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 개최

입력 2021년10월15일 20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5일(금) 금나래아트홀에서 열린 ‘제26회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가 15일 오후 4시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제26회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주민 초대를 최소화하고,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시‧구의원, 수상자 등 행사 관계자 80여 명만 참여하는 소규모 행사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발전에 공헌한 금천구민, 기업인에 대한 시상과 코로나19 유공자 감사패 수여, 코로나19 극복 염원과 금천구에 바라는 점을 담은 주민 메시지 영상 상영 등이 진행됐다.

 

금천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이날 기념식에 참석하지 못한 주민들을 위해 기념식 진행상황을 금천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 대유행 시기를 겪으면서 건강하게 서로 마주 보며 인사드릴 수 있는 오늘이 더없이 특별하게 느껴진다”라고 주민들께 감사드리면서, “지난 26년간 우리 주민들께서 오늘의 금천이 있도록 토대를 마련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구민에게 힘이 되는’ 구청장으로서 더욱더 ‘살맛 나는 금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