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2021년 이루다 창업공작소 할로윈 메이커페어 개최

입력 2021년10월19일 07시1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관악구가 오는 30일, 난향동 코워킹스페이스 5층 ‘이루다 창업공작소(난곡로 78, 난향꿈둥지)’에서 할로윈 메이커페어를 개최한다.

 

구는 사회적경제시설에 공유 개념이 도입된 창작공간인 이루다 창업공작소에서 그간의 교육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작품소개 및 다양한 만들기 체험의 장을 마련해 구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로윈 메이커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할로윈&해리포터’를 주제로 해리포터 태양광 자동차, 우드 걱정인형, 해리포터 캐릭터 LED 만들기 체험과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올 한해 교육을 마무리하며 수강생들의 작품 및 교육과정을 담은 영상도 함께 볼 수 있다.

 

행사는 지역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토) 10:00 ~ 16:50분까지 회당 110분씩, 총 3회 온라인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행사로 진행되며 행사 시작 전 체험키트를 미리 배부할 예정이다.

 

참여자는 회당 30명, 총 9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구글링크로 접속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 원이다.

 

구관계자는 “이루다 창업공작소 ‘할로윈 메이커페어’가 한 해 교육을 마무리하며 1년간의 교육성과를 공유하고, 지역 내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루다 창업공작소가 많은 주민들이 다양한 교육을 받고 좋은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공유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