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 휴카페, 청소년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마련

입력 2021년11월08일 14시5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성시 청소년 휴카페, 청소년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마련안성시 청소년 휴카페, 청소년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마련

[여성종합뉴스]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조화제) 휴카페는 11월과 12월 두 달 간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인 ‘바리스타 원데이 클래스’와 ‘언제나 라온제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인 ‘바리스타 원데이 클래스’는 이달 27일에,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날을 선물하는 ‘언제나 라온제나’ 프로그램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9일까지 청소년들의 사연을 신청받아 진행한다.

 

특히, 파티 장소를 제공하여 파티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음료수를 제공하고 파티 기본 용품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언제나 라온제나’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2월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마련하고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진과 해시태그 게시물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소년의 자율적 이용이 가능한 휴식·놀이 공간이자 문화활동 공간인 청소년 휴(休)카페는 안성시 낙원길 108, 2층(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성지역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안성시 청소년 휴카페 소식은 센터 홈페이지(an1318.or.kr) 및 인스타그램(@youth.138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