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황룡강 ‘10월의 마지막 날’을 장식한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

입력 2021년11월08일 17시0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장성 황룡강 ‘10월의 마지막 날’을 장식한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장성 황룡강 ‘10월의 마지막 날’을 장식한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

장성 색소폰 동호회 회원들과 밴드 회원들이 황룡강변 한양항공(주)(대표 조병승) 장성비행장에서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지난달 31일, 10억 송이 가을꽃으로 물든 장성 황룡강에 색소폰 선율이 강변을 곱게 에워쌌다.

 

장성 색소폰 동호회 회원들과 밴드 회원들이 황룡강변 한양항공(주)(대표 조병승) 장성비행장에서 방문객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음악회에는 장성 키보이스 음악동호회와 8인조 밴드 JS, 성민하 외 3명의 가수들이 참여해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롭고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 경비행기 무료체험 이벤트도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푸짐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훈훈한 잔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공연장 한편에는 장성 퀼트 동호회 회원들이 축령산 편백나무를 활용해 제작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볼거리도 풍성했다.

 

올해로 2회째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 한양항공(주) 조병승 대표는 “비행회원들이 지역민을 위하는 마음으로 행사비용을 마련해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셨기 바라며, 앞으로도 매년 10월마다 음악회를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