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희망 음악회’ 성황리 개최

입력 2021년11월15일 15시0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성시,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희망 음악회’ 성황리 개최 안성시,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희망 음악회’ 성황리 개최


[여성종합뉴스] 안성시가 지난 13일 일상회복으로 향하는 첫걸음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진행한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희망 음악회가 개최됐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 이후 지역 내 문화예술인들의 활동 제약을 해소하고 예술인들에게는 기회의 장을, 시민들에게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도 퇴미공원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에서는 소프라노 성악가와 피아노 연주 공연부터 해금과 플롯 등 다양한 악기 연주, 그리고 국악 명창 조용주의 공연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선사됐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붉게 물든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맑은 날씨 속에 많은 시민분들이 음악회를 즐기기 위해 나와주셨다. 이번 음악회가 관내 예술인들에게는 공연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안성 시민분들에게는 따뜻한 힐링을 제공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총 3회 진행으로 20일과 27일 공도 만적유적공원, 안성맞춤랜드에서 계속하여 진행된다. 많은 관내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일정 및 라인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