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수능 뒤풀이 ‘O. M. R 음악회’ 개최

입력 2021년11월17일 06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양천구, 수능 뒤풀이 ‘O. M. R 음악회’ 개최양천구, 수능 뒤풀이 ‘O. M. R 음악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양천구가 오는 19일 저녁 오목교 축제의 거리에서 수험생과 그 가족들을 위한 ‘O. M. R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찾아가는 작은 연주회’의 첫 인디뮤직 버스킹 기획이다. 코로나19에 입시준비까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수험생과 그 가족들에게 음악을 통해 힐링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O-Mok Road music’의 줄임말인 ‘O. M. R 음악회’는 양천구 청년예술의 중심지인 오목교 축제의 거리에서 열린다. 열정 가득한 인디뮤지션이 자작곡과 대중가요 커버곡을 자유롭게 뽐내는 거리공연으로 수험생, 그 가족뿐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구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모든 삶, 다 정답이야’라는 부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기나긴 입시생활을 잘 이겨낸 수험생과 그 가족을 위로하고, 더 나아가 구민의 단계적 일상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경쾌하면서도 감동적인 곡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O. M. R 음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천구청 홈페이지의 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문화체육과(☎ 02-2620-340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양천구는 구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해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소규모 공연인 ‘찾아가는 작은 연주회’를 운영하고 있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의 신청을 받아 매년 10회 이상의 맞춤형 공연을 개최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코로나19에 수능준비까지 한 해 동안 여러모로 이벤트가 많았는데 묵묵히 잘 견뎌주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수험생과 가족분들께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문화도시 양천구가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음악회를 통해 그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음악으로 힐링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