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봉사자를 위한 교육 및 힐링콘서트 개최

입력 2021년11월17일 06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랑구, 봉사자를 위한 교육 및 힐링콘서트 개최중랑구,  봉사자를 위한 교육 및 힐링콘서트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구는 지난 16일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한 해 동안 고생한 자원봉사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역량강화 교육 및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눈부신 오늘, 빛나는 당신과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된 역량강화 교육은 바이올리니스트 장한샘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팝페라 가수의 오프닝 공연, 류경기 중랑구청장의 감사인사, 자원봉사자들의 감동사례 소계, 장미 퍼포먼스, 자원봉사 특강 등으로 다채롭게 꾸려져 훈훈한 시간이 됐다.

 

또한 팝페라 가수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노래 선율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근무, 이사봉사, 해충방역 등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봉사활동을 펼쳐온 봉사자들에게 위로가 되기에 충분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그동안 봉사자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를 중심으로 지역의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고 봉사자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봉사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랑구에서는 가족봉사단을 비롯해 기업봉사단, 집수리 봉사, 이사봉사, 저소득 아동 영어학습 지원, 자원봉사 캠프, 한방봉사, 이미용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자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