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제6회 6개 군 초청 게이트볼 대회 개최

입력 2021년11월19일 07시0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20년 초청 게이트볼 대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제6회 6개 군 초청 게이트볼대회가 오는 22일, 강진군 종합운동장 내 게이트볼장에서 개최된다.

 

6번째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진도, 해남, 완도, 장흥, 영암, 영광 등 전남도 6개 군의 게이트볼 팀을 초청해 화합의 자리를 만들고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마련됐다. 6개 군에서는 각 1팀씩, 강진군에서는 18팀이 참가해 총 24개팀, 약 150여 명의 선수들이 승부를 겨룬다.

 

손홍식 강진군 게이트볼협회장은 “이번 대회를 추진토록 후원해 준 군에 감사하다”며 “대회에 참가하는 팀들과의 교류를 통해 게이트볼과 강진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자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옥 군수는 “6개 군의 게이트볼 팀을 초청한 대회인 만큼 강진군을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강진군도 100세 시대에 맞춰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만들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 게이트볼협회에서는 참가자 전원 마스크 착용, 당일 체온측정, 방명록 및 방역 대장 작성, PCR 음성확인서 및 2차 백신 접종 확인서 제출 등 대회 기간 동안 정부 지침을 준수하면서 대회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