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관광홍보 웹드라마 '로맨스마켓' 공개

입력 2021년11월24일 16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는 2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미추홀 무비로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로맨스마켓’을 공개할 계획이다.

 

인천시에서 지원하는 군구테마 여행상품 개발 공모사업 일환으로 제작된 웹드라마 로맨스마켓은 미추홀구의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 책자로 엮은 무비로드 프로젝트 사업 확장판으로 20대 초반 바쁜 취업준비생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로맨스마켓은 미추홀구 관광명소와 촬영명소로 유명한 문학산, 숭의평화시장, 수봉도서관, 제물포역을 배경으로, 여러 가지 능력을 주는 전통차와 함께 고민 상담을 해주는 연애 카운셀러 ‘윤주’가 자기 감정에 서툰 사회초년생 ‘지애’ 연애고민을 풀어나가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이번 작품에는 아이돌 에이젝스 출신 배우 문지후와 영화배우 마현지가 남주인공을 맡았고, 웹드라마 ‘짧은 대본’의 혜지역을 맡은 배우 배지혜가 카운셀러 역을 맡았다.

 

미추홀구 웹드라마 로맨스 마켓은 11월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수, 목, 금 오후 5시에 ‘미추홀 무비로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김정식 구청장은 “웹드라마 로맨스마켓을 통해서 익숙했던 미추홀구의 공간들이 좀 더 특별하고 애정 어린 공간으로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