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송파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개최

입력 2021년12월02일 11시3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송파구가  지난달 27일 송파배드민턴체육대회에서 「제30회 송파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했다.

 

송파구배드민턴협회 소속 33개 클럽 4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의 단계적 일상회복 흐름에 맞춰 구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개회식-경기진행-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경기는 연령대에 따라 남자복식·여자복식·혼합복식 리그전 및 토너먼트전으로 나누어 치러졌다. 참여한 선수와 관계자 전원이 예방접종을 완료했거나,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아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됐다.

 

대회가 진행된 송파배드민턴체육관은 8개의 배드민턴 전용 코트와 라커룸 및 샤워실을 갖춘 송파구의 대표적인 단일 종목 전용 체육관이다. 구민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건강 증진을 위해 2004년 준공되었고, 2018년에 1차 리모델링, 2020년에 2차 리모델링을 거쳐 최신식 생활체육시설로 거듭났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에 접어들어 다시 구청장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 안전한 행사를 열어 생활체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송파구체육회 주최, 송파구배드민턴협회 주관, 송파구와 서울시배드민턴협회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