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관광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27작품 선정

입력 2021년12월08일 20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해남군은‘여행의 시작, 해남에서 새로운 여행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2021년 해남 관광 사진‧영상 공모전을 실시하여 사진‧ 영상 수상작 27작품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해남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창의적 작품, 해남의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를 감각적으로 제작한 작품 등 다양한 주제의 사진‧영상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됐다.

 

사진은 1인 3작품까지, 영상은 1인 1작품 출품 가능하였으며, 접수결과 사진부문은 128명이 341작품을 출품했으며, 영상부문은 27명이 27작품을 출품하여 총 368작품이 접수 됐다.

 

군은 내외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와 SNS를 통해 대국민 선호도 투표를 진행하여 사진 19작품, 영상 8작품, 총 27작품을 최종 선정했다.

 

사진대상은 ‘여기는 해남’을 출품한 김광석씨, 우수상은‘울돌목 스카이워크’조태관씨, ‘운중 도솔암’박흥남씨가 차지했으며, 영상대상은‘해남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8가지 이유’를 출품한 이은원씨, 우수상은‘슬기로운 해남 스탬프 투어’박헌수씨,‘해남에서 쓰는 일기’김태한씨가 각각 선정되었다.

 

군 관계자는“우수한 작품을 출품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수상작들은 해남군 관광 홍보 및 군정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