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너의 희망찬 새날을 들려줘” 진행

입력 2021년12월10일 06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가 2022년 1월호 도봉뉴스를 통해 구민들의 새해 소망과 사연을 듣고 응원하는 프로그램 “너의 희망찬 새날을 들려줘”를 마련했다.

 

“너의 희망찬 새날을 들려줘”는 도봉구 구정소식지 「도봉뉴스」를 통해 구민들의 새해소망을 공모하고, 울림이 있는 따뜻한 소망들을 선정해 1월호 도봉뉴스와 블로그에 소개하는 참여 이벤트이다.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8일부터  16일까지다. 산문, 편지글, 시, 그림, 캘리그라피 등 제출 형식은 자유로우며, 응모 소망(사연)과 관련한 사진을 함께 제출하면 더 좋다.

 

작성한 소망은 신청서와 함께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된다. 신청서는 도봉구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선정자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선정자는 12월 17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 기간 못 다한 말들과 소망들을 전하고, 이웃에게 따스한 위로가 될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많이들 들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봉뉴스는 도봉구 구 대표 소식지로서, 매월 도봉구의 각종 기관소식, 시설이용, 축제행사, 교육전시 등을 주민에게 안내하고, 각종 이벤트와 기고를 통해 주민의 소리를 전하고 있다. 도봉뉴스 전체 발간 호(號)는 도봉구 홈페이지 ‘알림/예산, 도봉소식’에서 볼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