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김호중 팬카페 서경북부 ARISS’ 이웃돕기 성금.....

입력 2021년12월23일 06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및 150만 원 상당 앨범 전달.....

도봉구-‘김호중 팬카페 서경북부 ARISS’ 따뜻한겨울나기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2021. 12. 22. 구청 소통협력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는 22일 ‘김호중 팬카페 서경북부 ARISS(회장 박옥연)’으로부터 따뜻한겨울나기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및 150만 원 상당의 앨범을 전달받았다.

 

성금과 성품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회원 중 서울‧경기 북부지역에 거주하는 팬들 200명의 모금으로 마련됐다.

 

서경북부 ARISS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와 용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 가수 김호중과 ARISS로부터 뻗어나가는 선한 영향력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서경북부 ARISS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성금과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토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인 김호중은 서울 서초구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고 있으며, 팬클럽이 그를 대신해 전국에서 후원과 나눔 봉사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