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 캠페인

입력 2021년12월26일 09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명시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 23일 유동인구가 많은 광명7동 우리은행 사거리 일대에서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집중 발굴 캠페인을 벌였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명시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3일 유동인구가 많은 광명7동 우리은행 사거리 일대에서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집중 발굴 캠페인을 벌였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침체, 계절성 실업, 한파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집중 발굴·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으며, 위기가구에는 공적지원 및 민간자원 등을 연계하여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유상기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올해는 이른 한파로 더욱 춥고 긴 겨울이 예상 되는 바, 모두가 행복한 겨울이 되기 위해서는 주변 이웃들의 따뜻한 관심이 절실히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영수 광명7동장은 “진정한 복지는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고 복지를 누릴 수 있을 때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이 있다면 언제든지 찾아오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