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담빛예술창고, 청년작가 지원 전시 ‘꺼지지 않는 빛’ 운영

입력 2021년12월27일 12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담양군 담빛예술창고, 청년작가 지원 전시 ‘꺼지지 않는 빛’ 운영담양군 담빛예술창고, 청년작가 지원 전시 ‘꺼지지 않는 빛’ 운영

담양군 담빛예술창고, 청년작가 지원 전시 ‘꺼지지 않는 빛’ 열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담양군문화재단 담빛예술창고 문예카페에서 황수빈 작가의 ‘꺼지지 않는 빛’ 전시를 내년 2월 27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전남문화재단 청년작가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각예술 활성화와 신진 청년작가의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담빛예술창고는 신진 청년작가 발굴을 통해 지역의 시각예술의 기반을 강화하고, 담양군민과 외부 탐방객이 다양한 장르의 시각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전남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황수빈 작가의 ‘꺼지지 않는 빛’ 전시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는 황수빈 작가의 다섯 번째 작품전으로, 우주와 인간관계의 경계를 허물고 화면 가득한 여러 빛의 표현을 통해 캔버스 안에 만들어지는 창조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본 전시는 별도의 개막 행사 없이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입장객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발열, QR 체크 등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서 운영할 방침이다.

 

담빛예술창고는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 전시 관람은 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