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제30대 강성운 부군수 취임

입력 2022년01월03일 15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완도군, 제30대 강성운 부군수 취임완도군, 제30대 강성운 부군수 취임

완도군 제30대 강성운 부군수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완도군 제30대 부군수로 강성운(만 57세) 前 전남도 해양수산국 해운항만과장이 취임했다.

 

강성운 부군수는 취임식 대신 국장, 부서장과의 인사를 나누고 1월 3일부터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강 부군수는 전남 강진 출신으로 강진고등학교와 전남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했다.

 

1985년 2월 공채로 강진군 칠량면에서 공직 생활의 첫 발을 내딛고 강진군 의회사무과장, 스포츠산업과장을 역임하였으며, 2018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하여 도 의회사무처 경제관광문화 수석 전문위원과 해운항만과장을 역임했다.

 

전남도 2022년 1월 상반기 인사 발령으로 제30대 완도부군수로 취임하게 됐다.

 

강 부군수는 블루카본 저탄소 기반 확대, 갯벌 식생 복원 사업 추진, 해양 보전과 이용·개발 가치가 합리적으로 공존하도록 추진하는 등의 성과를 냈다.

 

 

강 부군수는 “모두가 잘 사는 희망찬 미래 완도로 나아가는 여정에 동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해양치유산업과 해양바이오산업, 해양관광 거점 도시 건설 등 완도 발전을 견인할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중앙정부 및 전남도와의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