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버섯스낵 온가족 간식타임은 유기농으로 즐기세요

입력 2022년01월05일 10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진군 군동면에 위치한 믿음영농법인은 6차산업 인증 획득 후 국내 최초로 원목 표고용 스마트팜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기업의 성장을 위해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현재 유기가공인증, 도지사품질인증, 농공상중소기업인증, 미국 FDA 취득 등 안전성과 우수성을 획득했으며 2대째 가업을 이어 받아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재배 판매하고 있다.

 

페이버립스 버섯스낵은 국산 원재료와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톱밥 배지 재배가 아닌 원목재배 표고버섯으로 제초제 없이 재배하고 있다. Favorips(페이버 립스)는 Favorite(매우 좋아하는)+Chips(바삭한 과자)의 합성어로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야채 칩”을 의미한다.

 

특히, 야채 원물이 지닌 건강함과 감칠맛 나는 시즈닝(향과 맛을 증가하도록 양념하는 것), 바삭한 칩의 식감을 그대로 담아 가족의 영양간식, 가벼운 술안주, 선물 등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됐던 일상 속 밝고 건강하고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질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다.

 

윤영진 대표는 “코로나19 및 변이바이러스 확산 등 변해가는 유통환경 변화와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친환경적으로 생산하면서 지속적인 상품개발로 명실상부 강진 대표 표고버섯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