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농특산물 쇼핑 1번지 단풍미인쇼핑몰, 설 명절 할인행사 기획 운영

입력 2022년01월05일 19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농특산물 쇼핑 1번지 단풍미인쇼핑몰, 설 명절 할인행사 기획 운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정읍시 농특산물 온라인마켓 1번지인 단풍미인쇼핑몰이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1월 3일부터 24일까지 할인행사를 기획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명절 필수품인 가래떡부터 명절에 인기 있는 한과와 떡, 한우, 쌀·잡곡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0+1, 15+1 등의 묶음 할인도 진행하며 신규회원가입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10명을 추첨해 2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단풍미인쇼핑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모니터링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만족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고객에게 문자로 URL을 전송하고 설문에 응해준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해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여가고자 한다.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지역 생산자의 정성으로 만들어졌으며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로 무료 배송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