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 공연 및 전시 공모 실시

입력 2022년01월12일 18시0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관장 김옥제)은 시민들의 문화예술 활동 활성화와 문화적 자존감 형성을 위해 ‘2022년도 공연 및 전시 공모사업’ 접수를 진행한다.

 

12일 평생학습관에 따르면 이번 공모 사업은 다양한 문화 콘텐츠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실시되며 평생학습관  '미추홀' 공연장에서 운영하는 ‘공연 6편’과 갤러리 「나무」, 「다솜」에 전시하는 ‘전시 24회’를 선정할 계획이다.

 

응모 대상은 공연예술 관련 개인, 단체, 기관 및 기획사뿐만 아니라 학생·청소년 동아리가 해당되며, 시각예술 관련 중견작가, 신진작가, 교직원·학생, 학습아리·수강생, 마을교육공동체 동아리 등 전문 예술인을 비롯한 생활문화 예술인도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들은 공연·전시 프로그램 선정위원회의 예술성, 적합성 및 실현 가능성 등을 고려해 분야별·장르별로 선정된다.

 

접수 마감은 1월 2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ilec.go.kr) 열린마당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예술가들에게는 창작물 발표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부여해 인천 지역 예술이 활성화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