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 원우생들'성금품 기부'

입력 2022년01월14일 05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금 783만원과 천만원 상당의 백미 전달

12일 오후 류경기 중랑구청장이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 원우생들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품을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는 12일 오후,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 원우생들로부터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류경기 중랑구청장과 소수의 원우생들만 참석해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서는 성금 783만원과 천만원 상당의 백미(10kg)를 전달받았다.

 

전달받은 성금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어려운 가정에 나눠질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한파와 감염병 걱정으로 더욱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원우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웃들이 전달해주신 성금품으로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2017년 제1기를 시작으로 현재 제4기까지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 수료생을 배출한 바 있다.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 과정은 부동산 시장분석과 투자전략, 자산관리 등 부동산 관련 실생활과 밀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구민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올해 2월 제5기 과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