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고구마 말랭이 '겨울철 건강간식' 설 명절 선물로 주목

입력 2022년01월14일 10시0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겨울철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정심푸드(대표 진경학)의 고구마 말랭이가 설 명절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전남 강진군 칠량농공단지에 위치한 ㈜정심푸드는 강진군 고구마 재배 농가와 66,115㎡ 계약 재배해 고품질 국산 지역농산물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정심푸드의 자체 브랜드 ‘달담’은 제조 과정에서 화학 처리를 전혀 하지 않고 100% 순 고구마만 사용하고 있다.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높고 변비 예방효과가 뛰어나며 혈당지수를 천천히 올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고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 및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 회복, 노화 방지 및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진경학 대표는 “어머니의 이름으로 만든 회사 이름에 맞게 늘 바른 마음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위생 또한 철저하게 관리해 안전한 식품을 만들고 있다”라며 “아이들과 부모님, 지인들에게 건강과 즐거운 간식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어머니의 마음으로 만든 ‘달담’으로 전하시라”고 전했다.

 

한편, 정심푸드의 고구마 말랭이 ‘달담’은 70g에 3,2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마트, 올리브영, 오아시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절찬 판매 중이며, 구입 문의는 주식회사 정심푸드(☎061-432-9424)나 초록믿음 직거래지원센터(☎061-433-884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