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평생학습관, 상반기 나들이 강좌 신청 접수

입력 2022년01월24일 19시05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 평생학습관은 2022년도 상반기 '찾아가는 평생학습 나들이 강좌'의 수강을 희망하는 동구 주민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5일까지 프로그램 신청 접수를 받는다.

 

찾아가는 평생학습 나들이 강좌는 5인 이상의 동구 주민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본 강좌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수강하고자 하는 강좌의 신청서를 작성해 동구청 교육아동청소년실(동구샛골로144 5층)로 방문 및 우편 접수를 통해 신청하거나 이메일(yjm71020@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열악해진 배움의 시간을 온오프라인 강좌로 병행 운영해 평생학습의 공백을 줄이는데 주력할 것”이라면서 “특히 올해에는 학습의 사각지역에 있는 주민들을 찾아 발굴하여 시간부족, 정보부재, 경제적 문제 등으로 평생학습에서 소외되어온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허인환 구청장은 “코로나19와의 사투에서도 배움의 장을 이어가려는 수강생들의 열의에 박수를 보낸다”며 “찾아가는 나들이 강좌의 정착화로 더욱 많은 주민에게 배움의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