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로 나눔 실천

입력 2022년01월26일 09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진구의회,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로 나눔 실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진구의회가 25일 의장실에서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간담회는 박삼례 의장을 비롯해 전은혜 의원, 장길천 의원, 박순복 의원, 김미영 의원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진구협의회장 및 서울지사 북부봉사관장 등 적십자 관계자 5명이 참석했다. 


전달식은 광진구의회가 적십자 회비 납부에 동참함으로써 모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박삼례 의장은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분들이 많이 있다.”며 “우리들을 대신해 소외된 이웃들을 보살피고 희망의 빛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고 


이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진구협의회의 김인환 회장은 ”봉사가 곧 우리들의 행복이니까 활동을 계속하게 된다.“며 봉사자로서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서울지사 북부봉사관의 김윤경 관장은 “올해에도 잊지 않고 적십자사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특히 열악한 자양동 광진봉사나눔터 건물의 환경 개선을 이끌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자리에 함께 참석한 의원들은 “예산 지원을 통해 자원봉사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 의회의 중요한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고, 기념 촬영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진구협의회는 그동안 밑반찬 나눔, 구호 물품 전달, 명절맞이 비대면 음식 전달 등 다양한 지역 봉사 활동을 펼쳐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