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

입력 2022년01월27일 17시15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월 28일까지 매주 월, 목 오전 10시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신천지예수교 이준 강사의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에서“불 심판 및 핵 전쟁등 천국비밀 증거”주제로 강의했다.

 

시몬지파 이준 강사
27일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초등 과정 23과 중 제7과 ‘비유한 불, 향로, 가마’를 주제로 “불이 ‘말씀’인 이유는 뜨겁고 태워서 소멸시키는 특성”이 있기 때문이라며 “(예레미야 23장 29절) 하나님의 말씀은 죄악을 태워 소멸시키거나, 불과 같은 말씀이 법이 돼 죄지은 백성들을 심판하기도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누가복음 12장 49절) 2000년 전 예수님이 불을 땅에 던지러 왔다는 것은 불로 비유된 하나님의 말씀을 땅으로 비유된 사람들의 마음에 전하러 왔다는 의미”라며 “말씀이 마음에 붙어 자는 죄악이 사해지는 ‘불 세례’를 받게 되는 반면, 믿지 않는 사람들은 오히려 이 말씀으로 심판받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 때 ‘불 심판’ 예언을 두고 ‘핵 전쟁’ ‘3차 세계대전’ 등 여러 해석을 하는데, 불을 문자 그대로 해석해 오해하고 있는 것”이라며 “이는 (요한복음 12장 48절) 마지막 날 예수님의 말씀으로 심판받는다는 뜻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강사는 “오늘날 향로와 같은 참 목자는 예수님의 (요한계시록 2장 17절) 약속대로 감추었던 만나를 받게 된 ‘이긴 자’”라며 “지구촌 모든 신앙인은 이긴 자인 참 목자를 찾아야만 진리의 말씀을 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단언하고“비유로 감춰진 천국 비밀을 반드시 깨달아 하나님께 인정받는 천국 백성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는 오는 3월 28일까지 매주 월·목 오전 10시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4개 언어로 전 세계에 실시간 스트리밍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