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인천서 개최하는 국내·국제회의 지원 공모 실시

입력 2022년02월09일 10시2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관광공사 28일까지 신청받아… 방역지원도 제공

인천관광공사, 인천서 개최하는 국내·국제회의 지원 공모 실시인천관광공사, 인천서 개최하는 국내·국제회의 지원 공모 실시

[여성종합뉴스] 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2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22일간 '2022 컨벤션 유치 및 개최지원'모집 공고를 실시한다.

 

지원대상은 인천으로 유치를 추진 중이거나 올해 인천에서 개최가 확정된 컨벤션으로, 인천 송도컨벤시아를 비롯해 호텔이나 대학, 연구소 등에서 열리는 국내외 회의가 모두 해당된다. 지원금은 유치·홍보·개최 각 단계별 참가자수, 행사일수 등을 기준으로 산정된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점을 감안해 올해에도 하이브리드 행사가 지원 대상에 포함되었고, 안전한 행사 개최를 위한 방역지원도 제공된다. 참가자의 인천 방문을 유도하여 지역파급효과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온라인 행사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됐다.

 

인천관광공사 MICE뷰로 문종건 팀장은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가 아직은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하여 가점 항목을 신설하여 중·소규모 오프라인 및 하이브리드 행사의 지원책을 강화했다”며 “회의 주최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차주 중에는 기업회의 지원제도에 대한 공고도 실시 예정으로, 컨벤션 및 기업회의 지원 관련 세부사항은 인천컨벤션뷰로 홈페이지(http://cvb.visitincheon.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