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10주년 음반 '혼' 발표

입력 2022년02월14일 10시15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IST엔터테인먼트 "중독성 강한 훅이 포인트"

[여성종합뉴스]걸그룹 에이핑크가 14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음반 '혼'(HORN)을 발표했다고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IST엔터테인먼트'걸그룹 에이핑크' 제공

이번 음반은 2020년 4월 '룩'(LOOK)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신보다.타이틀곡 '딜레마'(Dilemma)는 중독성 강한 훅(Hook·강한 인상을 주는 후렴구)이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끝나버린 연인의 마음을 알지만 그래도 사랑하고 싶은 마음과 그만두고 싶은 마음 사이의 딜레마를 가사로 담아냈다.

'1도 없어', '%%', '덤더럼' 등의 에이핑크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에이핑크는 2011년 데뷔 이래 '미스터 츄'(Mr.Chu), '노노노'(No No No), '러브'(LUV) 등의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멤버 박초롱은 "앨범마다 신경 쓰는 부분이지만 조금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조금 더 새로운 모습이 무엇일까, 우리는 또 어떤 음악을 할 수 있을까 매번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고 설명했다.(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오하영은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많은 분에게 노래로 더 다가갈 수 있으면 좋겠다"며 "에이핑크의 음악으로 인사를 드린 게 너무 오래됐기 때문에 우리의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