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초등세미나 '세 가지의 천국과 비유한 열쇠' 주제

입력 2022년03월25일 10시41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천지예수교회는 24일 도마지파 김창식 강사가 초등세미나 23과 '세 가지의 천국과 비유한 열쇠'를 주제로 연이은 강의를 진행했다.

 

 신앙인들의 소망인 천국에 대해 성경에는 세 가지 천국이 있다며 "하나님 보좌가 있는 곳이 천국이며, 그 보좌가 이 땅 육의 세계에 임하면 그곳이 천국이 되는 것"이라며 세 가지 천국 가운데 첫 번째 천국은 "'영계의 천국'으로 요한계시록 4장에서 하나님의 보좌가 베풀어져 있는 영계의 천국을 가리킨다"고 풀이했다.

 

요한계시록 21장 10절에는 그 영계의 천국을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라고 말씀하셨다며 요한계시록 21장 14절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은 예수님의 12제자들이 12기초석이 된 영계 천국을 의미한다"고 주장했다.

 

두 번째 천국에 대해서는 "육의 세계의 먼저 택한 선민의 장막 천국"이며 "요한계시록 21장 1절의 말씀을 보면 없어지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있는데 하나님께서 먼저 함께하셨던 선민의 장막 곧 전통교회를 말씀 하는 것"이라면서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졌다'는 것은 이 천국 곧 전통 교회에 속한 목자와 성도들이 배도함으로 심판받아 종말을 맞이하는 사건이라고 주장하고 세 번째 천국이 등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세 번째 천국은 "선민의 장막 배도 후 재창조된 천국 인 맞은 열두 지파이며 이는 요한계시록 21장 1절 새 하늘과 새 땅이 된다"고 주장했다.

 

이어 "예수님께서는 천국 비밀을 아는 지혜가 있으니 요한계시록 5장의 하나님의 일곱인으로 봉한책을 받아 6장과 8장에서 비유로 감추어진 천국의 비밀을 여셨고, 예수님께서는 계시 책을 이 땅 가운데 있는 선택한 목자들에게 주시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오는 28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주 2회로 총 24회에 걸쳐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를 진행한다.

 

신천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4개 언어로 중계되며, 지난 회차 강의는 해당 채널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