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SNS용 다큐멘터리‘인천항 사람들-조정선수단 편’신규 공개

입력 2022년04월11일 13시3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IPA의 SNS용 다큐멘터리 ‘인천항사람들-조정선수단 편’ 썸네일 / 사진제공 = 인천항만공사

[여성종합뉴스]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인천항과 관련된 다양한 사람들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영상 콘텐츠 ‘인천항 사람들-조정선수단 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IPA는 지난해 2월 인천항 SNS 채널을 통한 ‘인천항 랜선투어’ 콘텐츠를 시작으로 영상을 통한 국민과의 소통을 본격화했으며, 올해는 ‘인천항 사람들’을 소개하는 휴먼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여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항 사람들-조정선수단 편’은 총 2화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감독과 선수 3인으로 구성된 IPA 조정선수단이 ‘제16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대회*’를 준비하는 전지훈련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IPA 조정선수단은 지난해 ‘제15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대회’의 경량급 싱글스컬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으며, 올해 대회에서는 경량급 싱글스컬, 더블스컬 종목에 참가해 레이스를 펼친다.

 

인천항만공사 최정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다큐멘터리 영상을 통해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땀 흘리며 준비하는 IPA 조정선수단의 모습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SNS 채널을 활용해 인천항과 관련된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과 인천항의 소식들을 국민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