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억 4000만뷰 돌파

입력 2022년04월13일 14시1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TV조선 공식 채널 영상과 모스트 콘텐츠 영상... 총 37개의 1000만 뷰 영상 탄생....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tvN 새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IM HERO’(아임 히어로) 수록곡을 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우리들의 블루스’를 선공개한다고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물고기뮤직 제공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을 계기로 손잡으며, 음원 발표에 하루 앞선 이달16일 방영되는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을 처음으로 만난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정규 앨범은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포함, 오는 5월 2일 발표되며, 5월 6일부터 시작되는 고양을 시작으로 대규모 전국투어 콘서트도 시작한다.

 

임영웅 신곡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우리들의 블루스’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희망을 이야기하는 드라마로, 공감 매직 노희경 작가와 이병헌과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김혜자, 고두심 등 명품 배우들이 함께한다.

 

믿고 보고 듣는 웰메이드 콜라보로 시작하는 임영웅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배우들의 감정에 힘을 보태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가는 동시에 정규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는 보도와 함께 13일 오전 기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총 조회수가 13억 4000만 뷰를 돌파, 기록 경신 행진을 이어가고있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