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여성축구교실 참가자 모집

입력 2022년04월27일 15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로구, 여성축구교실 참가자 모집 2(2021년 훈련 사진제공 구로구청)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낮에도, 밤에도 … 슬기로운 축구생활!”
  

구로구가 여성에게 생활체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증진을 돕기 위해 여성축구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축구에 관심 있는 여성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구청 체육진흥과에 전화(860-3320)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회원으로 선발되면 운동복과 골키퍼 장갑 등 축구용품과 정기적인 훈련을 받는다. 서울특별시장기 축구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친선교류 경기에도 참가한다.


축구교실은 계남근린공원 인조잔디 축구장에서 월~토요일 오전 11시~오후 1시에 운영된다. 올해는 직장생활로 오전에 참여가 어려운 여성을 위해 저녁 시간대도 마련한다. 저녁 수업은 목요일 오후 8~10시에 안양천 풋살장에서 진행된다.


구로구 여성축구교실은 2005년에 시작돼 ‘서울시 여성축구대회’ ‘서울시 s리그 대회’ 등 각종 대회에 참가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구 관계자는 “올해는 저녁 수업도 마련한 만큼 많은 여성이 축구교실에 참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의 체육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