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318억원 규모 국유부동산 공개 매각

입력 2014년10월02일 14시27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개입찰, 최초 매각·대부예정가보다 저렴한 물건 105건

캠코, 318억원 규모 국유부동산 공개 매각캠코, 318억원 규모 국유부동산 공개 매각

[여성종합뉴스/ 홍성찬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오는 6일부터 이틀간 아파트, 주택, 근린생활시설, 대지 등 318억원 규모 총 175건의 국유부동산을 온비드(www.onbid.co.kr)를 통해 매각 및 대부한다.

국유부동산 공매는 소유권이 국가에 있어 근저당, 임대차 등 권리관계가 복잡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고 이번 공개입찰의 경우 최초 매각·대부예정가보다 저렴한 물건 105건이 포함돼 있어 관심을 가질만 하다고 캠코측은 설명했다.

입찰에 참여하려면 온비드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고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후 입찰금액의 10% 이상을 지정된 가상계좌에 입금하면 된다.

매각·대부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되지만, 최고가 낙찰자가 복수일 경우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매각 물건은 낙찰을 받은 후 5일 이내에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60일 이내에 잔금을 완납해야 한다.

대부의 경우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대부료 잔금을 납입한 후 대부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대부계약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5년 이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