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립 삼산도서관, 동네서점 ‘사각공간’과 ‘이태이 작가와의 만남’ 진행

입력 2022년06월02일 18시0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립 삼산도서관은 오는 29일 동네서점인 ‘사각공간’과 함께 ‘이태이 작가와의 만남’ 강연을 진행한다.


이태이 작가는 13년간 글쓰기를 가르치며 다수의 독서 논술 교재를 집필하고 최근에는 도서 ‘문해력 숲에서 캠핑을’을 출간했다.


강연은 ‘문해력을 높이는 작은 실천들’을 주제로 진행하며 문해력 향상에 대한 몇 가지 오해들을 점검하고 문해력을 높이는 길을 소개한다. 강연 진행 후에는 저자 사인회와 함께 서점 ‘사각공간’에서 저서를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삼산도서관 4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하며 참석자는 성인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여 신청은 방문, 전화(330-7014), 또는 누리집(www.bppl.or.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삼산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배창섭 부평구립도서관 본부장은 “도서관과 동네서점이 상생하는 지역 독서공동체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도서관과 동네서점의 동행에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