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제35회 전국남녀학생종별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 선수권대회 개최

입력 2022년06월03일 11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광군, 제35회 전국남녀학생종별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 선수권대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영광군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제35회 전국남녀학생종별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선수권대회가 불갑저수지 수상스키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회장 박동주)가 주최하고 전남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회장 홍성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300여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참가하며 웨이크보드, 웨이크서프, 점프, 슬라롬, 트릭 5종목에서 최강자를 가릴 예정이다.


수상스키는 여름철 더위에 벗어나 운동도 함께 할 수 있는 수 있다는 점에서 매년 수상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영광군에서도 이에 부응하여 2008년부터 매년 전국단위 수상스키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특히 2016년에는 아시아 수상스키‧웨이크보드대회를 개최하여 국제적으로 영광군을 홍보한바 있다. 


군 관계자는“이번 대회 개최 장소인 불갑저수지는 영광9경 중 하나인 불갑사를 품고 있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어 레저스포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여건을 갖춘 곳이며 이 대회가 레저스포츠 활성화는 물론 참가선수들이 수준 높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