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시립청미도서관, ‘이 달의 청미 지구를지켜줘’ 운영

입력 2022년06월04일 10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천 시립청미도서관은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지구를지켜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청미랑 플라스틱다이어트로, 일회용으로 쓰고 버려지는 플라스틱에 대해서 배우고, 쓰레기로 버려지던 플라스틱을 활용하여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본다.

 

5-7세 유아, 초1~4학년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5-7세 유아반은 6월 21일 화요일 오후 4시, 초1~4학년반은 6월 23일 목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환경을 지키는 설거지 비누 만들기 수업이다. 


설거지 비누 만들기는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업으로 환경을 오염 시키지 않고 자연 분해되는 EM 재료에 대해서 알아보고 재료를 이용하여 직접 설거지 비누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설거지 비누 만들기 수업은 6월 29일 수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현재 수강생 모집 중이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은 이천시통합도서관홈페이지(www.icheonli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644-4373)을 통해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