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여성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동구 퇴근 후 만나는‘아이맘 강동’썸머 야간개장
등록날짜 [ 2022년06월13일 10시12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퇴근길 서두르며 설레는 마음으로 아이손 붙잡고 도착한 이곳, 올 여름 저녁에 보게 될 ‘아이맘 강동’의 풍경이다.
  

강동구가 엄마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아이맘 강동’을 7월과 8월, 두 달 간 야간 개장한다.   


평소 가보고 싶어도 오후 5시 반이면 문을 닫는 탓에 아쉬움이 컸던 워킹맘과 워킹대디를 위해 ‘아빠와 함께 즐기는 금토즐 페스티벌’이라는 부제로 강동구가 특별히 마련한 썸머 이벤트다.


열대야가 몰려오는 여름철,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시간대인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운영하며, 각 지점마다 무더위를 식혀줄 색다른 테마로 아이와 부모들을 맞이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밤도깨비 야시장’ 테마의 강일점(3호)에서는 시장놀이와 함께 에어바운스 놀이동산 체험을 ▲맘스페이스를 타고 신비한 우주로 떠나보는 우주센터 테마의 천호공원점(4호점)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한껏 일깨워주고, ▲다양한 악기로 꼬마 뮤지션이 되어볼 수 있는 ‘한여름밤의 음악캠프’ 길동점(6호) ▲‘반딧불 나라’로 반짝 반짝 채워진 고덕점(7호) ▲엄마아빠를 위한 추억 속 고고장과 로켓발사 씽씽놀이터가 있는 암사시장점(8호)은 아이들의 감수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야간개장은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gdkids.or.kr)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예약일은 오는 18일 토요일이다. 


신청자가 폭주할 것을 대비해 사전 예약시간이 각 지점별로 상이하니, 회원가입과 함께 시간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1회 예약으로 최대 4명까지 입장이 가능해 지인이나 친구를 초대해 함께 방문할 수도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가부, 15일 부터 대면상담 사각지대 청소년을 위한 온라인 상담서비스 제공 (2022-06-14 16:04:49)
정읍시 ‘2022년 찾아가는 여성정책 토론회’ 가져 (2022-06-10 15:09:32)
관악구에 카페 겸한 여행사 ...
인천 미추홀구, 민선 제8대 이...
인천 서구, 민선8기 제9대 강범...
인천 옹진군, 문경복 군수 취...
인천 미추홀구 어린이급식관...
인천 미추홀구, 민원 담당 공...
인천 중구, 2022년도 제2차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