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서관, ‘시인, 동주’ 소리극 낭독회 참여하세요

입력 2022년06월20일 06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충남도서관, ‘시인, 동주’ 소리극 낭독회 참여하세요충남도서관,  ‘시인, 동주’ 소리극 낭독회 참여하세요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충남도서관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 도서관 문화교육동 강당에서 저항시인 윤동주를 기념하는 ‘시인, 동주’ 소리극 낭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민의 나라사랑 정신을 함양하고, 민족시인에 대한 긍지를 높이고자 마련한 이번 소리극 낭독회는 소설  '시인, 동주'를 낭독 형태로 각색했다.


낭독회는 한국방송(KBS) 33기, 40기 성우와 전문 성우들이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생생한 연기를 통해 윤동주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낭독이 끝난 후에는 간단한 작품 해설과 함께 청중과의 대화를 진행해 낭독회의 감동을 교감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신청은 28일까지 충남도서관 누리집(https://library.chungnam.go.kr) 강좌/행사신청에서 할 수 있다.


나병준 관장은 “수준 높은 낭독 공연을 통해 낭독이 생소한 도민들에게는 문학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색다른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민족시인 윤동주를 기념하는 낭독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